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

부모님과 함께하는 스페인 여행 6탄

by El mundo 2023. 3. 14.
728x90

 

금요일 드디어 바르셀로나로 돌아가는 날....

하....

또다시 아토차역으로 가서 오이고(위고)/ OUIGO 를 타고 바르셀로나 산츠역으로 갔다.

 

화요일에 바르셀로나에 도착한 사우디아 항공 비행기에, 우리와 함께 오지 않은 러기지 2개가 도착했다고 연락을 받았다. 다행히 바로 다음비행기에 온건데, 그래서 이번에 바르셀로나 가서 공항에서 픽업해 가는것으로 세팅!!!!

 

아토차역 -> 바르셀로나 산츠역 -> 지역 렌페 기차 - > 바르셀로나 공항

도착...

공항에서 짐 다시 픽업하는곳 좀 햇갈려서 여기저기 다니다가,

알고보니 그냥 출국장 안으로 들어가서 처음 신고했던 그 로스트 앤 파운드에서 받음되는거였음 ㅠㅠ...

 

짐 두개를 찾아서 택시를 타러 이동.

러기지가 많기때문에 택시타고 숙소 가기로 했다.

이때가 대충 1시쯤?

 

바르셀로나는 마드리드랑 다르게 정찰제가 아니여서 (마드리드는 M-30 안이면 공항에서 무조건 30유로 정찰제) 택시타고 미터기 불안하게 바라보면서 갔다 ㅋㅋㅋㅋ

우리 숙소는 El poblenou 지역에 있는 에어비앤비였는데 진짜 초특급 좋았음

나는 포블레누 지역 진짜 추천함 숙소로 쓰기에

 

 

 

<바르셀로나 호텔 찾아봅시다>

 

숙소는 방 4개짜리 (부모님방, 내방, 여친방) 였고

내방이랑 여친방은 진짜 작은 1인실(하지만 충분)

부모님방은 더블침대 사이즈에 옷장까지 있는 굿굿라미

 

제일 좋은점은 마루(살롱)가 컸고, 부엌도 좋았다

티비도있고 넷플릭스까지 낄낄

 

아무튼 이렇게 저렇게 체크인하니까 2시 좀 넣었는데,

3시가 넘었나,,,,

우리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예약이 3시45분인가 4시였다

한마디로 시간이 매우 촉박촉박

 

근데 우리 60대 엄빠는 배가고프고

나도 배가고프니 밥을 먹어야 여행을 하지....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수있는걸 먹기로함

그게바로 엠빠나다!!!!

 

원래 남미에서 시작된 음식인데, 약간 뭐지 음, 만두같은 음식임

집 근처에 엠빠나다 프랜차이즈가있었는데

empanada malvon. (나중에 알고보니 마드리드 우리집 근처에도 있어서 한번 더 사먹음ㅋㅋㅋ)

 

맛있다

 

 

여기서

트루파(트러플버섯), 그냥버섯, 고기 그리고 또다른 한개 해서 총 4개 샀는데

3명이 하나씩 먹고 1개는 나눠먹으려고

보니까 2개시키면 음료 1개가 추가(세트메뉴처럼)

그래서 4 엠빠나다 2 음료 !

 

그대로 테이크아웃해서 지하철역으로 갔다.

와 근데 진짜 진짜 쏘 베리베리 맛있음...ㅠ.ㅠ

스페인 여행오면 먹을 음식(나중에 자세히 포스팅할건데)

빠에야 감바스처럼 한국에서도 편하게 먹을수있는거 말고

진짜 엠빠나다 같은걸 먹어줘야한다!!!!!

 

진짜 추천

 

 

아무튼~

사그라다 파밀리아에 도착했다

진짜 타임 딱 맞춰서~!

 

근데 이번에 올때는, 뭔가 특별한게 하고싶어서(부모님과 함께니까)

타워 비지트를 넣어서 표를 샀는데

결론적으로 완전 후회...ㅠㅠ

탑 올라가는거 대기는 ㄴ엄청길고

올라가도 별게 없음 ㄹㅇ...;;;

세비야 대성당이나 쾰른 대성당 같은 그런게 아니라

진짜 쪼그만한 뷰와 쪼그만한 ...걍 진짜 실망 그자체 돈아까움 ㅋㅋ

혹시라도 사그라다 파밀리아 예약한다면

탑은 하지마시길 ㅠㅠㅠㅠㅠㅠ

 

https://sagradafamilia.org/es/tickets

 

Escoge tu visita - Sagrada Familia

 

sagradafamilia.org

<사그라다 파밀리아 공식 사이트>

 

 

아름다운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천천히 자세히 보고 (6시 문닫음)

날이 조금 쌀쌀해서

고민에 빠졌다

 

저녁 8시에 예약을 한곳이있는데

지금은 6시 30분정도이고

집을 갔다가 음식점을 가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여기서 찬바람맞으며있다가 가기도 애매하고...

 

그 래 서

 

사그라다 파밀리아 바로 옆에있는

킹도날드 갓도날드 맥도날드에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

라지 커피 한잔과 맥플러리 하나 시켜 셋이 당도 보충하고

따듯함도 보충...

 

 

 

우리가 예약한 저녁집은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난 교포 동생이 추천해준 곳인데

바르셀로네타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

뷰가 환상인데, 문제는 우린 저녁에가서 ㅋㅋㅋㅋ

깜깜쓰...

파도만 약간 보임쓰 ㅋㅋㅋㅋ

하지만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음.

 

https://goo.gl/maps/BERnKLuymCxAXxVk9

 

 

Barraca · Pg. Marítim de la Barceloneta, 1, 08003 Barcelona, 스페인

★★★★☆ · 지중해식 음식점

www.google.com

 

우리는 고기랑, 생선이랑 먹었는데 (여기 빠에야도 팔지만, 난 절대 빠에야를 시키지않지.... 발렌시아가 아닌이상... 혹은 진ㅉ ㅏ먹을게 애매해서 빠에야 네그로 시킬때만)

 

음식은 맛있었음!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바르셀로네타 해변 길 살짝걸었다..소화시킬겸 좀 걷다가~

버스타고 숙소로 복귀쓰.

 

그렇게 바르셀로나 여행 첫날이 끝!

 

728x90